2016年 공지 『필독 공지』

공 지 사 항 & 방 명 록


* 이곳의 모든 글은 1차 출처 & 2차 출처로 불펌을 금지합니다. (출처를 확실히 해주세요.)

* 이곳은 주인장의 주관적인 생각이 담긴 글이 대부분이므로 그에 대한 반박과 비판, 잘못된 정보의 제보는 감사히 받겠습니다만 비난과 욕설, 특히 이웃의 다른 블로거분들을 이유 없이 욕하시는 분은 바로 삭제 & 덧글 차단에 들어갑니다.

* HKT48 사시하라 리노(指原 莉乃), 아키요시 유카(秋吉優花) 오타 블로그입니다.

* 스포츠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야구와 축구, 농구 등 다양하게 하고 있습니다. 딱히 토토를 하는게 아니라 분석하는걸 좋아해서 취미로 해보는 것이기에 적중 못한다고 뭐라하진 말아주세요.

* LOL을 하고 있습니다. 같이 게임 하실 분이 있으면 덧글로 닉네임을 남겨주세요.

* 이 공지는 2016年 12月 31日까지 최상단에 위치합니다.

* 링크나 사적인 것을 말하실 때는 이 곳에 남기시면 됩니다.

2016년 10월 4분기 신작 애니  ☞ 애니 정보


 근 몇 년간 애니를 잘 안보긴 했지만..

사모님은 학생회장(아직 1기도 안봤는데...)
마법소녀 육성계획(이거 코믹스 원작 아닌가요?)
비비드 스트라이크! (나노하 시리즈는 봐야제)
우동나라의 황금색 털뭉치(이것도 코믹스 원작으로 알고 있는데.. 아마 치유계였던걸로)
아이돌 메모리즈(아이도루가 키니나리마스!)
스텔라의 마법(왠지 치유계로 보여서 함 봐야겠네요)
아니토레(그림체가 귀여워 한 번 볼 듯?)
브레이브 위치스(팬티니까 부끄럽지 않은걸!! 의 외전인가요?)
걸리쉬 넘버(아니토레와 같은 이유)
드리프터즈(헬싱 작가 작품인가.. 그림체가)
내가 인기있어서~(코믹스를 재밌게 봐서)
버나드 양 가라사대(일단 한 번 보기)
하이큐!!3기 (하이큐는 재밌죠)
3월의 라이온(이건 필수입니다!! 엄청 좋아하는 작품인데 제일 기대작!!)
WWW.워킹 (워킹 3기를 봐야하는데...)

일단 이정도네요.. 필수로 봐야할건 3월의 라이온..정도지만 뭐 이것도 1, 2화정도 보고 몰아보기 위해 참을지도..

오랫만에 아주머님들께서 한국에 오셨습니다.  ☞ 여행

> ...


약 반 년만에 히로시마의 아주머님들이 오셨습니다. 후쿠오카 - 대구 비행기가 오늘자로 새로이 나와서 특가로 오셨는데 2만원(왕복 4만원)이라고...

덕분에 저도 대구 공항에는 처음으로 들어가봤네요. 근데 생각보다 좁던... 동대구역보다 좁은듯;;


거기에 오늘이 신항로 오픈일이라 그런지 그렇게 대구에서 보기 힘들던 일본인을 수십명이나 봤네요. 거기에 가이드 분들도.. 당시 공항에 있던 사람중 내가 일본어 제일 못하는거 같아..ㅠㅠ

여튼 그렇게 만나서 먼저 예약한 호텔에 체크인 하러 택시를 탔는데 이게 또 무슨 인연인지 택시 기사분의 부모님도 히로시마에 사셨다고 하더군요.. 정확히는 히로시마에서 군인으로 있다가(일제 시절) 원폭 이후로 한국으로 오셨다고 하던데.. 택시 기사분의 어머니께서 히로시마에 가고 싶다고 해서 알아보고 있다고 하시던.. 아주머니들도 약간 안타까워 하시며 히로시마에 꼭 오라고 하셨다는...

그렇게 호텔에 체크인을 하고 나와 대구역 앞에 있는 식당에 갔습니다.

'초가 식당'이라는 곳이었는데 인터넷 검색결과 오징어볶음이 유명한 곳이더군요. 그래서 순두부찌개와 오징어볶음을 주문했는데 주인 아주머니께서도 신기해하셨는지(?) 자주 와서 맛있어요? 라고 물어보기도 하신..ㅋㅋ

그리고 오징어볶음 정말 맛있더군요. 아무래도 아주머님들이 매운걸 잘 못드시니 최대한 안맵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었는데 갠적으로는 좀 더 매웠으면 좋았을 거 같네요.


그렇게 저녁을 먹고 근처 카페에서 커피 마시며 이야기를 하다가 시간이 늦어 해어졌습니다. 내일은 녹동 서원에 가신다고 하셔서(가창) 같이 갈 예정입니다만...

오늘 선물을 받았는데 지난 번에 만났을 때, 찍었던 사진을 앨범과 액자에 넣어 가져오셨더군요.

남편분께서 직접 코리아와 이름을 적어주셨다고 하시던데... 글자가 멋진... ㅎㅎ

저 사진은 아마 대구 중구에 위치한 향촌 문화관에서 찍은 사진인데 1900년대 초중반의 경찰복..이었을껍니다.


그럼 내일은 아침부터 나가야하니 이만//

용감한 시민상을 주자!  ☞ 개그 코믹

> ...




물고기를 구한 뱀 : 저는 당연한 일을 했을 뿐입니다. 여름에는 계곡이든 바다든 조심합시다!


좀비  ☞ 개그 코믹

> ...


새벽에 가위에 눌렸는데 꿈에서 고딩때 독일로 수학여행을 가고 친구놈이

좀비가 되어 날 물어버림... 그것도 웃으면서


이색히가 웃으면서 날 물어버리다니....


그렇게 일어났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졸라 어이없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좀전에 친구놈에게 톡으로 말했더니


그 와중에 배고프다고 무시하는 쿨한 놈 하나..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통계 위젯 (화이트)

172
588
2439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