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 살았다!!!  ☞ 일상 잡담

아는 동생녀석에게 15만 빌리기로 했습니다!!! 오오!!!(지금 인터넷 뱅킹으로 송금중)


오오 덕분에 내일 갈 수 있어...lloTL.. 프라이버시상 여기서 이름을 밝힐 순 없지만 XXX!!!!! 고맙다!!!!! 언제 영대 가서 내가 너(만) 밥사준다!!!! (그전에 돈부터 갚아야겠지만...)

근데 진짜 사장님이 만약 9일에 월급을 안준다면... 하루도 안기다리고 신고해버릴껑미..[..] 내가 쌓인게 얼만데... 최저임금도 신고해버릴꺼야...빠득..


여하튼 고마운 동생아!!
아리가또!!!

덧글

  • 산지니 2009/02/03 13:56 # 답글

    ㅠㅠ 출동하라 츤키!
  • 츤키 2009/02/03 14:08 #

    ㄱㄱㄱㄱㄱㄱ
  • 아키라 2009/02/03 13:59 # 답글

    다행이네요 ㅠㅠ
  • 츤키 2009/02/03 14:08 #

    다행입니다;ㅁ; 그런데 님도 내일 오시나요?
  • 아키라 2009/02/03 14:23 #

    1명이 2인까지 신청 된다는 것 같아서 프레하님이 마침 신청한다길래 두 명 넣으라고 했는데..

    프레하님은 된것같더군요. 한명밖에 안되면 좌절이고 두명 되면 OK[..]
  • 화려한불곰 2009/02/03 14:00 # 답글

    다행이군요.
    사장님은 정말 돈안주시면 신고해버리세요
  • 츤키 2009/02/03 14:08 #

    그래야죠;ㅁ;
  • 슈나 2009/02/03 14:03 # 답글

    월급 밀리면 정말 버럭 !
  • 츤키 2009/02/03 14:08 #

    버럭!!
  • 프림 2009/02/03 14:21 # 답글

    ㅎㅎ 축하해요~
  • 츤키 2009/02/03 14:33 #

    감사합니다 ㅠㅠ
  • 타카마치&허큘리스 2009/02/03 14:29 # 답글

    하지만 서코는 ㅠㅠㅠㅠ
  • 츤키 2009/02/03 14:33 #

    포기...
  • 계원필경&Zalmi 2009/02/03 15:14 # 답글

    다행이 아닐 수가 없군요...
  • 니시모토간지 2009/02/03 15:30 # 답글

    으어 부럽습니다.. 일단 전 다음기회로 ㅠㅠ
  • 레미 2009/02/03 16:25 # 답글

    다행이군요



    서코는 포기하시겠지만 즐기다오세요~
  • 페이트 2009/02/03 17:06 # 답글

    부럽습니다 ㅜㅜ

    재밌게 즐기고 오세요 ㅜ
  • 세이렌 2009/02/03 19:02 # 답글

    가고싶습니다...엉헝헝...ㅇㅈㄴ;;
  • 염원 2009/02/03 19:07 # 답글

    역시 월급...은 제때 받아야죠 ㅇㅅㅇ;
    그래도 빌렸으니 ㅇㅅㅇ 다행입니다~☆
  • 밥돌이 2009/02/03 21:35 # 답글

    두둑한 탄환....
    기다려라 서코 인거군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423
56
2487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