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여옥씨의 사건에 대한 이야기에 대한 이야기  ☞ 뉴스 기사

From. 이로동님 그러고보니까 전*옼
From. 낚시당 당수 희진님 전여옥 동영상은 진짜였습니다.

진짜 왼쪽눈 실명인 한명으로서 뭔가 열받는군요.


아니 뭐 시각 장애인에 대해 뭐라하는 글(이로동님)과 짤방은 아니겠지만 일단 실제 시각 장애인 저로선 조금 화나는 짤방..
전여옥씨에 대한 논란으로 나온 이야기니 저로서도 절대 두둔해주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만(x 데이즈의 주인공 마코토만큼) 그래도 조금은 불쾌한 기분이 드는군요..그 사건이 아닌 '시각 장애'라고 했을 경우 저 짤방이 떠오른다고 하니..

하긴 전여옥씨랑 저랑은 다른 상황(전여옥씨는 사고(?), 저는 태어났을때부터)입니다만..


그나저나

「9전 의원 측은 "문제의 동영상은 눈을 감싸쥐는 앞 부분이 편집됐다""교통사고 직후 다친 사람이 놀라서 벌떡 일어날 수 있는 것과 같은 상황이었다고 이해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라는 변명아닌 변명에서 좀 뿜었습니다. 실제 교통사고를 몇번이나 겪었던 사람(작년 초에도 교통사고로 입원해있었죠. 이곳에 오래오신분은 알듯)이니 저기에 대해 한마디 하자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라고 할 줄 알았냐?

분명 교통사고로 위와 같은 상황(머리에 충격을 받아 뇌쪽에 피해가 있으면 실제 저럴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부분도 시간이 흐른 후에 고통이 올 수도 있습니다.)이 있다는건 아는데.. 그거랑 전여옥씨의 사건과는 전혀 다르거든?

내가 작년에 교통사고 났을 때(자전거 타고 가다가 꺽어들어오던 차량과 들이밖고 하늘을 날랐습니다.), 의식도 멀쩡했고 고통도 딱히 없었는데 일어나질 못했다. 검사결과 다리에 특별한 문제가 있었던 것도 아니였는데 그 당시에는 사고에 대한 쇼크와 충격으로 일어나질 못했다. 그리고 10분정도 뒤부터 아파오기 시작했고...

낙법을(아스팔트지만) 나름 했기에 이정도인데 눈을 찔렸다면 그건 절대 '잠시라도 아픔을 못느낀다거나' 란 말이 나올 수 없다. 사람이 아무리 노력해도 단련할 수 없는 곳이 내부(내장 등)과 고환(남자의 경우), 눈이다. 그런 곳이 찔렸는데 잠시마나 멀쩡하단 말이 어떻게 나오는 건지..


여하튼 결론.

시각 장애인과 교통사고를 당해본 사람들에게 분노살만한 소리 하지마라 좀!
(물론 이건 본인의 경우임. 다른 시각 장애인과 교통사고를 당해본 사람의 경우는 그 사람마다 다르니)

덧글

  • 매모리 2009/03/06 12:30 # 답글

    진짜 에꾸눈 되었의면 저러지는 않겠다
  • wizard 2009/03/06 12:30 # 답글

    아마 '오크'라는 별명때문이겠지요(...);
  • MontoLion 2009/03/06 12:31 # 답글

    한마디로... GR을 해라... 굴다리밑에서 조낸 아웅다웅하고 싶어? 개인면담하면서 투닥투닥좀 할까? 라는 말이지요. 어휴.. 말을해도 자신의 뇌가 흐물흐물 녹아서 진죽이 되있다는것을 그렇게 증명하고 싶을까요?
  • 작은소망의아스카 2009/03/06 12:54 # 답글

    ㅡㅡ;; 눈을 찔리는게 ㅡㅡ;; 일단 다른 부위랑 같다고 생각하는것 자체가 ㅡㅡ;;

    눈은 시신경 이라던가 수많은 신경 가닥으로 되어있을 텐데 ㅡㅡ;;
    일단 지방에 둘러 싸인 다른 부위랑 달리 노출도 외있고 ㅡㅢ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413
84
2488162